찐후기 맛집

[방이동] 핫플 한국계 다녀왔습니다!

단Bing 2024. 3. 26. 12:00
728x90
반응형


주소 : 서울 송파구 오금로11길 7 1층

번호 : 0507-1490-1982


방이동 닭갈비 한국계에 다녀왔습니다!

잠실역 도보 5분 내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 가깝습니다 😁

딱 석촌호수 데이트 하고 가기 좋은 위치 입니당
 
포장도 가능하다고 해요, 포장해 가서 먹어도 굿👍

너무 좋은 건 여유로운 주차공간과 발렛…
이 부분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ㅠ 안 되는 곳이 많잖아요..
(기계주차임니다)
 

 

 

 
 
정말 넓죠?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였습니다!
단체모임 혹은 회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저는 닭 특수부위를 좋아해서 닭집을 많이 다니거든요..
그래서 제가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노노.. 정말 다양해요..!

닭 특수부위가 흔치 않고,
잘 모르는 사람이 많으시겠죠?
걱정노노~
몰라도 각 부위별로 알아보기 쉽게 되어 있어서
메뉴 고르기 쉽습니다!
 
저는 일단 모둠 2인으로 주문했습니다ㅎ
추가로 버터닭껍질볶음밥이랑 모둠야채구이,
버터닭껍질볶음밥& 초계비빔국수로 시켰습니다.
왜 이렇게 많이 시켰냐구용? 배가 너무 고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하이볼을 좋아하는데
하이볼도 종류가 많더라구요! 그중에 자몽과 콜라를 시켰습니당
(한명은 운전을 해야 하니,,ㅋ)
 

 
이렇게 전통주도 많더라구요? 우리 아빠 좋아하겠는데?ㅋㅋㅋ
닭갈비와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ㅎ
어른들 모시고 오기에도 좋을 듯😘
 

 
짠!!! 영롱🎇
자몽하이볼 진짜 달고 맛있어요..
하이볼 맛있다고 홀짝홀짝 먹다가 취합니다..ㅎ
술은 많이 안 들어갔나 봐요 멀쩡했습니다ㅋㅋ
(내가 쎈거 아님..)

 

 
2인 모둠구이가 나왔습니다ㅎ

와 이렇게 이름도 다양하고 잘 표기되어 있어서 궁금증 해소..
일하시는 분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구워주시더라구요!
닭기름이 떨어지면 불이 나서 그런지 일하시는 분이 계속 구워 주셨어요ㅎㅎ
바쁘지 않으면 구워주시는 듯ㅎ
친절스..
 

 
 

부위별로 구워서 잘라주십니다..ㅎ 
요 아래쪽에 있는 살이 닭엉덩이 살이라고 합니다 ㅋㅋㅋ
 
제가 매우 대창을 좋아하는데 
요게 저는 제일 맛있었어요 
육즙이 팡 터지는 게 대창느낌입니다!
 

 
화르르~!! 이렇게 불 올라옵니다ㅎㅎ
맛있겠쥬?
 

 
저 기다란 게 목살입니다.
다른 가게 보다 좀 더 살이 많은 듯?
 
신선한 닭을 사용하는지 닭 잡내가 없고 숯불향이
잘 베어나 있습니다ㅎ

 
초계냉면이 비빔하고 물이 있더라구요

 
요롷게 비벼서 닭고기랑 먹는고예요~~
 
저는 비빔을 좋아해서 비빔으로 시켰는데
상큼하고  맛있습니다 ㅎㅎ
감칠맛을 잘 돋아줘요!
오른쪽은 국인줄 알고 먹었는데 육수예요ㅋㅋ
뭔데 맛있는데ㅋ
 
요기 가려고 보다가 알게 된 사실인데  God 손호영 님 매장 이더라구요..
어렸을 때 팬이였는데,,
가서 볼 수 있지 않을까 희망을 갖고 갔지만 
저는 못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바분이 가끔 등장하셔서 고기도 구워주신다고 하네요..
나는 왜 운이 없었는가..
ㅠㅠㅠㅠ
럭키걸들,, 가보세요🤦‍♀️
 
봄이 다가오고 있으니 석촌호수 데이트 갔다가 
다녀와보세요😘
 
 
 
협찬받아 다녀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