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후기 맛집

[성수 맛집] 데니스타코 성수점

단Bing 2024. 3. 18. 20:20
728x90
반응형

협찬을 받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최대한 많은 정보 드리겠습니다😁

매장위치, 외부&내부

 

 

영업시간

월~토 11:00 -21:30, 라스트오더 21:10
브레이크타임
월~금 15:00 - 17:00, 토요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지하철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이내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가까워서 찾기 쉬웠어요!
 
주변에 팝업스토어 자주 열리는 라인이라
주변 구경하면서 팝업 들렀다가 가기 딱입니다!

접근성 좋고 골목 안쪽에 위치해서
 조용한 점도 좋습니당


 

1층이라서 바로 보이는 위치!
 

 

자리는 원하는 자리에 앉도록 도와주셨어요!
바로 창가자리에 착석>_<
내부는 아늑하고 좋아요ㅎㅎ 아기자기합니다!
 

 
 

 토요일에 정말 사람많습니다..ㅋㅋㅋㅋ

6시정도에 맞춰들어갔는데 저희 온 뒤로 사람들이 다다다 오더라구요!

역시 성수맛집👍

 

 

 

 메뉴

 

타코를 먹으면 항상 쉬림프와 비프 고정입니다ㅎ 

추천추천!!

B 세트를 시켰고

비프,쉬림프 / 포크로 선택했어요!

(맛이랑 어떻게 선택해야하는지는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신답니다😍)

근데 저처럼 좋아하는 취향이 딱 정해지지 않으신 분들도 

고르기 쉽게 2인부터 6인까지 다양하게 되어있습니당

 

728x90

세부적인 메뉴들도 정말 많은데,

양이 워낙많아서 저희는 B세트에서 끝나버렸지 모에요..😂

아 그리고 직원분께서 친절히 고수 사랑여부를 물어봐주십니다!!

저나 동생 둘단 고수는 고수하지 못했기에...

(개그미안..!!)

네네..어쨋든 물어봐주신 덕분에 빼고 잘 먹을 수있었습니다👀

입문자 이거나! 잘 모르시는 분들은 작은 세트를 시켜먹고 

추가 세부메뉴를 시키는 것도 방법인 것 같습니다!

네네..

 

 

 

하이볼 샷추가까지 있네요..ㅎ 굿...

사실 뒤에 스케쥴만 없으면..

다 마시고 흔들어 재끼는건데.. 아쉽네요..

 

 

그릇 색 넘 예뻐서 찍움ㅎ

지금 리뷰이벤트 하고 있더라구요! 

이런건 꼭 챙겨줘야 하지 않겠습니까 ? ㅎ.ㅎ

저는 제로콜라로 받았습니다 ㅎ

 

 

파파스가 먼저 나오고 순서대로 음식 내어주십니다

 

 

 

제가 들어올린 것은!!!!!!!! 감자!

싸먹을 때 같이 넣을 고기와 잘게 썰은 양파, 치즈로 

부드럽고 완전 맛도리였습니다..ㅎ 취저

 

아니??? 이게 양이 적을 줄 알았거든요???

근데 와 이게 양이 많더라구요??

충분했습니다!!

 

 

포크! 먹움직..

 

 

쉬림프&비프 입니다!

 

 

 

요 텍사스 프라이!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치즈 진짜 완전 좋아하는데 치즈를 위에 뿌려서

바로 토치로 치이이이!!!!익!!! 구워주십니다.

토치에 치즈 녹는소리 크으~~

 

타코에 빠지면 안되는 요 칠리소스까지 올려서

감자튀김을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리필 두 번 한건 안 비밀..

 

 

 

요롷게요!!!!!!!!!!!!!!!!!!!!!!!!!!!!!!!!!!!! 

일단은 .. 잘싸야 됩니다 눌러서..

안그럼 큰일나요 ㅋㅋㅋ

먹어보신 분들은 아시져?

 

여튼 무튼 일단 다 싸서 함께 먹어야 합니다!!!

그럼 더더 맛있어요...

마직막엔 좀 터지긴했지만 오랜만에 먹은 타코집..

 

성수 데니스타코 옳은 선택이였다..(❁´◡`❁)

 

진짜 알차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양이 적어보이나요? 여자 두분이서 가면 배 완전 부릅니다..

은은하게 맴도는 불향과 타코 치즈 프라이까지 

너무너무 맛있었어용

사실 프라이는 남아서 싸오기까지.. 차마 두고 올 수 없었다구요!!

또가야지..!!

타코 좋아하시는 분들은 성수 데니스타코 추천입니다!

728x90
반응형